고객에게 항상 더 높은 가치의 제공이라는 이념하에 윤리적 기업경영을 통하여
국가와 사회에 기여하는 선진회사로 도약하고자 다음과 같이 윤리규범을 규정합니다.
윤리규범은 이해관계자들에 대한 윤리적 가치판단 기준 및 원칙을 규정한 것입니다.
윤리규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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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1.기본 책무
기본에 철저하고 원칙을 지키는 정도경영을 기반으로
신뢰와 존경을 받는 기업으로 성장지속적인 경영혁신과 성장력을 강화하여 기업가치를 증대시키며, 윤리적 기업 문화를 정착시키고 고객에게는 거래 하고 싶은 회사, 주주에게는 투자하고 싶은 회사, 직원에게는 근무하고 싶은 회사를 만들어 모든 이해 관계자와 함께 성장 발전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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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2.고객 및 거래처
고객가치를 경영의 최우선으로 하여
최상의 기술력과 생산력, 안정된 사후 서비스를 제공협력회사에 공평한 기회를 제공하고 합리적인 거래조건을 보장하여 동반자 관계로 발전시킨다. 경쟁사와는 선의의 경쟁을 추구하며 공정한 거래질서를 준수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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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3.주주
투명한 의사 결정과 효율적인 경영활동으로 정당한 이익 실현
지속적인 경영 혁신과 성장 전략을 통하여 기업가치를 증대시키고 주주의 권리와 투자수익을 존중하며 필요한 정보를 적기에 제공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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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4.임직원
기업시민으로서 국가 정책과 제반 법규를 존중하여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준법 경영 실천지역사회의 전통과 문화를 존중하고 공동번영과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한다.
인권, 환경, 문화 및 경제 등과 관련되어 일반적으로 승인된 국제법규, 현지국의 법규 및 회계기준 등을 준수한다.